이런 클라이언트! 웃기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런 클라이언트! 웃기네요. 정보

이런 클라이언트! 웃기네요.

본문

아래에 속도문제로 해결안된 사이트 때문에 물어봤는데요.(기억할려는지 몰긋네요)
 
이 클라이언트 하는 짓이 참 어처구니 없습니다.
 
현재 방법은 어렵고 다른 속도문제해결해준다고해줘도 계속 거부합니다. 무조건 해결해달랍니다.
 
그래놓고 해결안되면 계약위반으로 형사사기죄로 고소한다 합니다.
 
수정도 빨리 안해준다고 고소한다 합니다. 고소남발을 메일로 6통 날리더군요.
 
고소남발하면서 수정해달라는데 해주고싶어도 해줄 맘이 영 안납니다.
 
그리고 더 웃긴건, 어느날 갑자기 사이트 오류났는데 고의적으로 오류를 일으켰다고 ip추척하여 형사고소한다 합니다.
 
그 클라이언트 고소남발로 이후로 짜증나서 ftp 접속을 거의 안했는데 무슨 잠꼬대 소리를 하는지 몰겠네요.
 
안했다고해도 절대 안믿습니다. 무조건 ip추적하여 고소하겠다합니다.
 
그래놓고 어이없는건 또 오류수정났다고 수정해달라고 메일을 또 보내어왔습니다. ㅡ.ㅡ;;
 
뭐하자는 시츄레에션인지 몰겠네요.
 
아마 수정해주다고 기회를 잡을려고 하는 것 같기도하긴한데...
 
암튼, 괜히 수정해줬다가 이번엔 또 무슨 소리를 들을지 모릅니다.
 
아니 이제는 무서워서 수정도 못합니다.
 
정리하자면 속도문를 다른 방법으로 해결해준다고해도 절대 거부, 처음 계약한 금액의 이상의 추가수정요구(중간 중간에 기획에 없던 부분 무료로 많이 해줬습니다), 고의적인 오류 일으켰다고 난리..
 
이래놓고 우리가 형사사기고소가 되고 자신이 법정에서 100% 이길거라고 장담하나 봅니다. 법원에서 잘도 '그래, 니 마음대로한 일에 대해 잘했다, 니 승!' 할지 참으로 궁금할 따름 입니다.
 
 
홈피제작해주다가 알게된 변호사님에게 상황을 이야기해주고 물어보니 이런건 절대로 형사가죄로 고소할 수도 없고 형사사기죄도 포함이 안된다 합니다. 고소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 합니다. 오히려 역고소로 상대방 클라이언트를 무고죄로 처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클라이이언트는 사기죄 개념도 없는듯하더군요. 돈받고 도망친것도 아니고 연락두절된 것도 아니고 계약한 금액만큼 작업해주고 오히려 무료로 추가작업 더해주줬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고맙다, 수고했다 이말 한마디는 없습니다.
윽박과 반말과 오히려 깔보며 초등수준, 막말 뿐이더군요.
 
그외에는 고소남발 뿐 입니다.
 
사이트 뒤적거리니 고소남발 또한 법적처벌 당할 수 있다고하긴하던데..
 
그래서, 그냥 고소하든 말든 알아서 거의 냅두고 무료로해준 작업에 대해서는 청구해서 돌려받을라고 합니다.
 
홈피제작해주다가 이런 클라이언트는 처음 봅니다.
 
깔끔하게 우리가 요구한대로 해결해준다고하면 알겠다고 깔끔히 넘고 마무리짓자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히려 그 클라인트 자신이 상황을 더 악화시키더군요.
 
좋게 이야기해줘도 안먹히고 자기 고집만 내세울 뿐 입니다.
 
아마 그 성격에 다른 웹업체랑도 많이 싸움박질했을거라 생각듭니다.
 
참고로, 이 클라이언트는 수정안되니 화난다고 이른 새벽 아침부터 전화더군요. 밤중에도 전화한적도 있구요..
 
예의라곤 전혀 찾을 수 없더군요.
 
이런 클라인트 안만나도록 조심합시다.
 
추천
0

댓글 8개

스트레스받지마시구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그분도 그분대로 스트레스받고 님한테 화풀이하는거일꺼예요...

아나 긍정적인게 아닌데...

그냥 긍정적으로 맘편하게 님이 그분한테 메일로 무료로 해드린 작업 청구해보세요

님이 얼마나 선심을 썻는지 조금은 알게되지 않을까요??

똥중에서도 가장 골치아픈 새똥을 맞으셧군요 ㅜㅜ
무료로 해준 부분에 대해서 좀은 이야기하니 절대 인정하려 들지 않더군요. 쩝..조목조목 따져서 메일 보낼려고요. 그래도 그 클라이언트가 인정하던 말던 무료는 해준 부분이기에 청구할 것 입니다.
화낸 이유는 알지만, 일부러 화내게한 것도 아닌데 그 클라이언트는 일부러 작업안한거라면서 우기면서 화 냅니다. 그 사이트 하나만 하는 것도 아니고..사실 그 사이트 작업해주느라 다른건 일 싹 다 밀렸습니다. 밀린 사이트 업체에서도 시간 넘 많이 끌었다고 좀은 불평은하지만 죄송하다고하니 그래도 그 업체는 저희믿고 잘 따라와주더군요. 그 클라이언트와는 차원이 다른 클라이언트이자 업체 입니다.
고소 좋아하시는거보니 강x석 의원을 소개시켜드리면 되겠네요.
별에별 사람이 다 있네요;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ㅎ
받은 스트레스로 건강나빠지면 괜히 손해보십니다. ㅎ
고소는 가급적 하지도, 당하지도 않는게 좋습니다. 시간 비용 득이 없습니다.
내가 좀 손해 다 싶어도 다소 접는게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법정에 서면 옳고 그름을 가리겠지만 그 과정이 비용이며 과정이며...

비단 홈피문제만이 아니라 돈을 주고 받은 이후에는 그 이해관계에 따라 사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돈 내는쪽에서는 부당하면 항의를 할 것이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쪽에서는 너무 무리하면 해주기 어렵고,,다 그런 거죠. 다만 돈을 받은 만큼 정당하게 해주어야 하고 해주면 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제3자가 봐도 인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주었으면 아무런 신경쓸 일 아니구요, 혹은 계약이던 제공될 서비스에 무리가 있으면 의뢰자도 바보스럽게 있을려고 하지 않을 것이구요..돈은 내는 쪽은 준것이 정확히 계좌로 입증되기 때문에 주는 쪽에보다는 받는 쪽에서 입증하는 과정이 좀더 번거롭고 힘이 들 수 있겠죠. 문제가 됐을때 받은 쪽에서는 그에 합당한 기능이던 효용성이 있는 것을 해주었는지도 분별하게 되고 해주었다면 문제가 될 이유는 없을 것입니다. 혹 변호사가 필요하면 쪽지 한번 주세요~
전체 11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